아기 화자 단어 카드 플래시 카드 마루코 두들 세 살 장난감

돌아기두돌 3세 장난감 말하는 카드 플래시 카드 (C) 2023. 민이블리 All rights reserved.

돌아기두돌 3세 장난감 말하는 카드 플래시 카드 (C) 2023. 민이블리 All rights reserved.

감성육아 챌린지 민이블리입니다.

자녀의 언어발달을 자극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소리와 말을 들려주는 것이 중요합니다.권장연령은 3세이지만, 지금 22개월 또는 세이펜에서 천천히 다양한 단어를 만나고 있습니다~:)

아기의 워드 카드 세펜과 호환되는 수다스러운 워드 카드라는 플래시 카드입니다.210장이 들어있고 실사 위주로 선명한 색감입니다.슬슬 시각범위가 넓어지는 아기부터 토토를 닮은 두마리의 아기, 그리고 권장연령 3세 아이들에게 보여주면 좋을 것 같아요 🙂

환영식을 하고 있습니다. 하하, 하나씩 뽑을 때마다 악기가 나온 가동물이 나오고 과일이 나오니까 즐거운가 봐요.

환영식을 하고 있습니다. 하하, 하나씩 뽑을 때마다 악기가 나온 가동물이 나오고 과일이 나오니까 즐거운가 봐요.

사이즈는 146x115mm입니다.저는 단어도 중요하지만 실사 크기도 유심히 보는 편입니다.그런 면에서 #아기용 노멀 카드를 이걸로 선택한 것은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구겨지거나 찢어지는 소재가 아니라 조금 두껍고 코팅이 되어 있어서 좋거든요.이걸 넣은 이유도 있고 세이펜이 가능한 것도 있거든요.그럼 사용법을 볼까요?’또 이거 누르면 소리 난대~!’ 빨리 누르고 있는 22개의 아기입니다.요즘 놀이기구에 빠진 친구들이 많은데 그 계열을 또 타더라고요. (웃음) 전기차를 똑똑 찍어볼게요.악기, 동물, 곤충, 놀이기구에 대한 소리를 생생한 현장에서 듣는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또 먹음직스러운 과일과 채소들이 눈앞에 있기 때문에 청각적, 시각적 자극을 충분히 받을 수 있습니다.210장의 단어 중에서 경찰차를 바로 들어 올렸습니다.요즘 경찰차에 빠져있거든요.놀이 겸 장난감으로 다가가면 거부감 없이 친근하게 놀 수 있지요?#아기장난감 #아기장난감 #3살장난감앞면은 한글, 뒷면은 영어가 적혀있습니다.그럼 영어까지 420개의 단어를 알 수 있게 되는 것이군요. 와우! 사진을 누르면 소리뿐만 아니라 회화나 소개를 들을 수 있어서 질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앞면은 한글, 뒷면은 영어가 적혀있습니다.그럼 영어까지 420개의 단어를 알 수 있게 되는 것이군요. 와우! 사진을 누르면 소리뿐만 아니라 회화나 소개를 들을 수 있어서 질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또 하나 주목할 점은 테두리마다 다른 색이 칠해져 있다는 것입니다.또 하나 주목할 점은 테두리마다 다른 색이 칠해져 있다는 것입니다.과일, 악기, 놀이기구, 색깔, 동물, 곤충에 대한 분류를 틀로 잡아 두었다가 나중에 한 가지 주제를 집중 공략할 때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테두리도 라운드 형식이므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여기서는 호랑이를 한번 봐주실 수 있나요?뒷면에는 이렇게 아기 호랑이가 짠!펜으로 톡톡 누르면 엄마와 아기의 대화 소리도 들을 수 있습니다.이렇게 앞뒤가 다르고 동물친구들의 성장모습도 알수있는건 덤이네요 :)두 살을 코앞에 두고 있는데 단어에 대한 관심이 굉장히 많아졌어요.저한테 이걸 하나씩 눌러달라고 가져오면 그 자리에서 수십 장은 그냥 집중하면서 봅니다.관심을 가졌을 때 다양한 단어에 대해 느끼고 경험해 보려고 했는데 요즘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오늘도 그렇게 많이 흘리며 수다를 떨기 시작했습니다아기의 단어 카드 플래시 카드의 사용 방법을 써 보았습니다.잘 가지고 놀죠? 🙂 아기두들 3세 장난감으로도 좋을 듯 합니다.아기의 단어 카드 플래시 카드의 사용 방법을 써 보았습니다.잘 가지고 놀죠? 🙂 아기두들 3세 장난감으로도 좋을 듯 합니다.도움이 되셨다면 동네 추가팬이 되어 유익한 정보를 받아보세요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