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A 광고를 대행할 경우 꼭 기억해야 할 세 가지 사항!

CPA 광고를 대행할 경우 꼭 기억해야 할 세 가지 사항!

안녕하세요.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AtoZ솔루션!140여개 병원·의원과 협업하는 201회사입니다.최근 수많은 원장으로부터 CPA광고가 못하냐고 물어봅니다.그 이유는 그 매체가 가장 직접적으로 환자를 다닐 수 있는 매체이기 때문입니다.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원장들이 고민하고 있는 점이 있습니다.그것을 양질의 DB를 선택할 수 있을까라는 부분입니다.예를 들어 DB를 많이 남겼는데도 방문에 이어져야 병원으로서는 큰 손해입니다.그래서 이런 고민을 갖고 있는 원장에게 크게 도움이 되도록 CPA광고를 대행하는 경우 반드시 기억해야 할 3개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꼭 기억해야 할 3가지

지금부터 말씀드릴 세 가지를 꼭 기억하시고 대리점 선택 시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01 정확한 타깃을 정하고 광고를 집행하는 대리점

정확한 목표란 무엇을 의미합니까?정확한 타겟은 병원에서 주전으로 미는 의료 서비스를 희망하는 고객층을 찾아 해당 고객층에 중점적으로 노출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안과를 예로 들면 라식, 라섹의 경우 20~30대가 많이 하는 수술입니다그 때문에, 그 경우는 20~30대 목표를 정하고 운영하는 것을 추천합니다.그러나 한편 노안/백내장의 경우 40대 이상의 분들이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만.이런 경우는 40대 이상을 겨냥하고 집행할 것을 추천합니다.그리고 이런 식으로 연대 타깃을 분명히 정해야 그 다음에 연대에 맞는 소재를 제작해야 합니다.아까 말씀 드린 라식, 라섹의 경우는 타깃이 20~30대인 만큼 더 재미 있는 트렌디한 소재로 운영하는 것을 추천합니다.그러나 노안/백내장의 경우는 40대 이상이 타깃인 만큼 좀 더 신중한 느낌의 소재를 운영하는 것이 반응이 좋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나이 타깃 지역 목표물도 고려하고 운영하는 것이 좋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이러한 다양한 목표를 고려하고 홍보하면 양질의 DB가 얻을 가능성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02훗킨구와 신뢰감의 양쪽을 잡는 대행사

CPA 광고에서 중요한 것은 후킹입니다. 소재에 임팩트가 없으면 소재를 클릭하지 않고 과도해집니다. 하지만 뭔가 재미있는 요소나 혜택적인 부분이 강조된다면 소비자들은 이에 호기심을 갖고 클릭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호기심을 가지고 클릭을 했더라도 신뢰감을 주지 못하면 내원으로 이어지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후킹할 수 있고 신뢰감도 있는 소재를 제작하거나 랜딩 페이지에서 신뢰감을 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03 다양한 진료과목 광고를 많이 해본 대리점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이 다양한 진료 과목을 많이 진행해 본 대리점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각 과목과 시술에 따라 단가 차이가 존재하고 운영 방식도 달라져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시기에 따라 인기 있는 소재가 주기적으로 달라지므로 이러한 지점을 제대로 분석하고 홍보할 수 있는 업체를 통해 운영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CPA광고전문201컴퍼니

201회사는 이런 홍보에서 No.1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그 이유는 그동안 140이상의 병원·의원과 협업하고 있음이 증명되고 있어 실질적으로 내원율이 급증하고 원장이 만족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그리고 이들 미디어뿐 아니라 브랜드 블로그, SNS, 유튜브 플레이스, 홈페이지 제작, 랜딩 페이지 제작, 병원·의원 컨설팅, 개원 컨설팅 등 다양한 매체를 벌이고 있으니 신뢰가 있습니다.만약 먼저 설명한 것에 대해서 불확실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마음 편하게 문의 주세요.201회사는 원장이 진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나머지 모든 측면을 관리합니다.감사합니다。

201 컴퍼니는 이러한 홍보에 있어서 No.1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그동안 140여 개 병의원과 협업해 온 것으로 입증됐고 실질적으로도 내원률이 급증해 원장님들이 만족하셨기 때문입니다.그리고 이 매체들 뿐만 아니라 브랜드 블로그, SNS, 유튜브, 플레이스, 홈페이지 제작, 랜딩 페이지 제작, 병의원 컨설팅, 개원 컨설팅 등 다양한 매체를 진행하고 있어 신뢰할 수 있습니다.혹시 앞서 설명드린 것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문의해주세요.201컴퍼니는 원장이 진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나머지 모든 측면을 관리합니다.감사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